Q. 무통장결제 후 주문취소 했는데, 환불처리는 언제 입금되나요?
A. 환불처리는 접수 후 바로 확인이 어렵습니다.
환불 처리는 접수된 날짜로 부터 2~3일의 처리기간을 거쳐 환불처리 되십니다
※
Q. 카드취소 요청했는데, 취소처리가 잘 됐나요?
A. 카드취소처리는 접수 후 약 7~10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유출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부득이 최종승인취소를 확인할 수 없답니다.
번거롭더라도 카드사로부터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상품을 주문했는데 아직도 상품 준비중으로 되어있어요. 취소할래요
A. 아직 출고 전 상품이라면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단, 당일 출고예정으로 출고준비가 완료 되었거나 이미 출고가 완료 된 경우에는 배송전 취소가 불가합니다.
※
Q. 카드결제를 했는데 현금으로 환불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카드결제를 한경우에는 무조건 카드취소만 가능하며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빈킷에서는 결제 완료 후 보다 빠른 배송 진행을 위해 재고가 확인되는 주문서에 한해 결제와 동시에 바로 상품 준비와 배송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취소 또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편리한 쇼핑을 위해 하단을 참고해 주세요.
① 요청은 꼭 '오전 11시 이전' 변경&취소 게시판 또는 고객 센터(070-8852-1102)로 연락 주세요.
▶ 준비된 상품은 바로 출고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새벽 출고 업무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럴 경우 '변경&취소 게시판' 으로 남겨주셔야 처리가 가능하니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② 타 게시판으로 요청하실 경우 담당자가 달라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그 과정 중 상품이 출고될 수 있어 교환/반품 처리만 가능합니다.
③ 고객님께서 확인되는 배송중 처리 시간과 빈킷에서 발송 처리되는 시간 등 전산으로 반영되는 소요 시간이 있어 마이 페이지상 배송 준비중으로 확인되어도 상품은 출고가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가 어렵습니다.
④ 취소 요청은 주문 정보를 반드시 기재해 주셔야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 예시 : 20180101-00000000 / 취소/변경 해주세요 / 20180101-00000000 주문건 ○○○○ 상품 취소해주세요.
⑤ 환불은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가능합니다.
▶ 예 : 카드 결제 >> 카드 취소 / 휴대폰 결제 >> 휴대폰 전체 취소(당월 결제건 기준)
▶ 휴대폰 결제의 경우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따라 부분 취소 및 결제 취소 등에 제한이 있으니,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신 이후에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⑥ 무통장 입금 취소시에는 환불 계좌 정보를 꼭 기입해 주세요.
▶ 예 : 환불 은행 / 계좌 / 입금자명 필히 기재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