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배송관련 Q&A - V I N K I T TOP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 묻는 질문: 배송관련
작성자 VINKIT
  • 작성일 2020-05-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0
평점 0점

Q. 한꺼번에 수령하고 싶습니다,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A. 여러가지 상품을 장바구니를 이용하여 구매 원하는 상품을
    모두 같이 주문하신 경우 동일한 주문번호로 주문이 되며 이 경우에는 묶음발송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문번호가 서로 다르거나 주문번호내에서 일부 상품이 먼저 발송된 경우 
    교환상품이나 추가로 구매 원하는 상품과의 묶음처리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택배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 번호가 서로 다를 경우 함께 받아보길 원할 경우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구매 해 주셔야 하며,
    임의적으로 배송료를 제외하고 입금하신 경우 입금확인 불가합니다.



Q.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받았습니다. 누락된건가요?


A. 여러상품을 주문하였는데 거래처의 사정으로 인하여 입고가 지연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님께서 기다리실까봐 배송이 가능한 상품부터 먼저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누락된 상품은 입고즉시 발송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배송비의 경우 빈킷에서 지불하고 있습니다.



Q.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글을 남겨주시면 출고되지 않는 시점에서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이미 출고가 되었을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Q. 입금했는데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빈킷의 경우 기본배송일은 상품에 따라 약간씩 다릅니다.
    보통 평일기준으로 2~5일 정도 걸리고 있으며 최대한 빨리 보내드리려고 모든 직원이 노력하고있습니다.
    수제화의 경우는 7~10일정도 소요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주문한지 일주일이 넘어갑니다, 도대체 언제 배송되나요?


A. 현재, 수령을 못하셨다면 배송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정상적인 카드결제가 되지 않았을 경우 : MY PAGE(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 확인요망
    무통장입급시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 : 주문금액과 입금금액 /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 입금확인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취소 후 입금하실 경우 확인되지 않습니다. <미확인 입금자>에서 확인 바랍니다. 

    2. 거래처의 사정으로 인해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
    주문서는 정상적으로 확인되었으나, 주문폭주로 인해 거래처에서의 사정으로 인해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
    또는 거래처에서의 수급이 원활하지 않는 경우 기본배송일의 비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따로 개별sms발송 되었거나 사이트에 입고 예정날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고 완료 되는대로 순차적 출고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Q. 해외에서 주문을 할수 있나요??

A. 빈킷 해외에 계시는 분들을 위해 해외배송도 실시 하고 있습니다.

    일단 원하시는 물품을 주문 후 주문서를 작성 후 입금을 해주시고
    게시판에 해외배송을 원하신다고 연락가능한 이메일또는 네이트온 메신저주소를 남겨주시면
    상품을 준비후 무게를 측정 후 고객님께 배송비를 통보해드립니다.
    그 후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입금해주시면 발송처리를 해드립니다.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배송비는 5만원미만 구매시 2500원이며, 5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