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결제 / 입금확인 Q&A - V I N K I T TOP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 묻는 질문: 결제 / 입금확인
작성자 VINKIT
  • 작성일 2020-05-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5
평점 0점

Q. 입금을 더 많이 했거나 적게 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간혹 주문금액 보다 입금을 더 하거나 적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안되기때문에 고객님께서 배송을 늦게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입금을 적게하신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에서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입금을 많이 하신 경우에는 적립금으로 일단 예치를 해드리고 있으며 출금을 원할시에는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고객님 계좌로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Q. 입금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고 있습니다.



A. 입금확인이 안되는경우는 크게 두가지로 나뉘어집니다.
    1. 입금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예:주문금액 35500원, 입금금액 36000원)
    2.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예:주문자 홍길동 , 입금자 홍길수) 
    이는,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에서 자동확인을 할 수가 없다보니 실시간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이와같은 사유로 인해 입금자명, 주문금액이 변경되는 경우 꼭 Q&A게시판에
    글 남겨주시어야 담당자분께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Q. 주문취소 했는데 카드는 언제 취소되나요?


A. 카드결제는 결제함과 동시에 바로 승인이 됨으로 취소처리가 바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주문취소 접수 후 약 3~5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빈킷은 주문취소 및 환불의경우 바로 카드취소 요청을 PG사에 요청을하면
    PG사에서 각 카드회사로 승인취소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3~5일정도 소요되고 있으며 휴일이 있는 경우에는 2~3일 더 소요될수도 있습니다.



Q. 신용카드 부분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A. 빈킷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부분취소를 도입하였습니다.
    결제하신 제품중 부분으로 취소가 가능하여 다시 재결제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간혹 포인트 결제 및 카드사의 방침에따라 부분결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따로 개인결제창을 열어드리고 있습니다.



Q. 결제를 하였는데 잘되었는지 궁금합니다.


A.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카드결제 : 카드결제는 결제함과 동시에 승인이 되므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한도초과로 인하여 승인취소가 될수도 있습니다.

    2. 무통장입금 : 입금 후 약 30분~ 1시간 단위로 자동 입금확인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금확인처리가 되며
   주문금액과 입금금액 / 주문자와 입금자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입금확인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3. 핸드폰결제 : 핸드폰결제는 결제와 동시에 바로 승인 처리가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